본문으로 이동하기 메뉴로 이동하기 상단으로 이동하기 하단으로 이동하기

운명처럼 만나 서로의 삶을 빛나게 하는 동반자

김여진 / 매칭매니저




두 분이 처음 만난 날 첫인상이나 느낌은 어떠셨나요?

차분하고 배려심 있는 모습에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아내는 저의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에서 책임감이 느껴졌고, 따뜻한 미소가 인상 깊었다고 하네요.




만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말해주세요.

비 오는 날 우산을 함께 쓰고 걸었던 순간이 기억에 남아요. 평소라면 지나쳤을 풍경도, 그날은 둘이 함께라서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비 오는 소리와 조용한 거리에서 나눈 대화가 참 따뜻했어요.




서로의 닮은 점과, 서로의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부분들은 무엇인가요?

둘 다 책임감이 강하고, 사람들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긴다는 점이 닮았어요. 저는 상대방의 따뜻한 배려심을 좋아했는데, 그것이 저의 이상형과 가장 가까운 부분이었습니다.




서로의 어떤 점에 끌려 결혼을 결심하게 되셨나요?

함께 있을 때 느껴지는 안정감과 편안함이 결혼을 결심하게 한 큰 이유였어요. 서로를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관계라는 확신이 들었죠.




프러포즈는 어떻게 받으셨나요(하셨나요)?

같이 살게 되면서 집에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그로 인해서 타이밍을 잡는 게 어려웠어요. 아내가 잠깐 자리를 비우는 동안 집에서 정신 없이 프러포즈를 준비했어요. 준비한 게 적은 거 같았지만 와이프가 좋아해줘서 감동받았습니다. 아내도 집에서 깜짝 이벤트로 현수막과 꽃을 준비해 저에게 답례 프러포즈를 해주었는데, 서로에게 특별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결혼하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따뜻한 환영을 받으며 서로의 하루를 나눌 수 있을 때 자연스럽게 그런 생각이 들어요. 작은 일에도 함께 웃고, 힘든 순간에도 서로 의지가 되는 모습을 보며 ‘정말 잘했구나’ 싶어요.




가연의 어떠한 점이 좋았는지요.

세심하고 진정성 있는 매칭 서비스 덕분에 믿음직스러운 인연을 만날 수 있었던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미혼남녀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남겨주세요.

연애와 결혼은 마치 퍼즐을 맞추는 과정 같아요. 완벽하게 맞는 조각을 찾기보다는, 서로의 모난 부분을 이해하고 맞춰가려는 노력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완벽한 순간을 기다리기보단, 지금 자신과 상대방을 믿고 작은 순간부터 함께 쌓아가 보세요.




앞으로 꿈꾸는 둘만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서로의 목표를 존중하며 함께 성장하는 삶을 꿈꿔요. 여행도 자주 다니고, 집에서는 편안한 일상을 함께 누리며 소소한 행복을 쌓아가는 것이 우리의 바람입니다.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배우자에게 전하고픈 말을 남겨주세요.

항상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함께 만들어갈 날들이 너무 기대돼요. 앞으로도 변함없이 서로를 응원하며 행복하게 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