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름부터 우린 운명이었어

성혼스토리 썸네일이미지
Q. 두 분이 처음 만난 날 첫인상이나 느낌은 어떠셨나요?
처음 만난 날부터 제가 생각하는 이상형과 비슷했고 배려심 또한 깊어서 반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여자다!’라는 생각에 어떻게든 사귀고 싶었습니다. 혹시 퇴짜를 맞는다 해도 절대 포기하고 싶지 않았구요.
다행히 두 번째 데이트 때 제 마음을 받아줘서 결혼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Q. 만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말해주세요.
첫 번째 데이트 때 영화를 보기로 했는데 아내가 음료수와 간식을 준비해서 왔더라고요. 요즘 같은 세상에 참 보기 드물게 알뜰하단 생각이 들었죠. 조금 특이할 수도 있지만 저는 정성과 따뜻함이 느껴졌던 그런 기억이 있습니다.

Q. 서로의 닮은 점과, 서로의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부분들은 무엇인가요?
일단 생일도 같은 달인 1월이고, 이름으로는 잘 안 쓰는 한자를 똑같이 써서 놀랐습니다. 이름부터 우리가 정말 부부의 인연이 있구나~ 운명이구나 싶었네요!
또 성격은 조금 다르지만 오히려 그런 점이 서로의 이상형과 부합했습니다.

Q. 서로의 어떤 점에 끌려 결혼을 결심하게 되셨나요?
서로 성격이 다른 점으로 인해 서로의 단점이 채워지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사귀면서 안 맞았던 부분들도 서로 맞춰가려고 노력하는 점도 좋았고요. 무엇보다 사랑하니까 결혼을 결심한거죠^^

Q. 프러포즈는 어떻게 하셨나요?
아내와 결혼식 최종점검을 위해 여수에 갔을 때 그 날 묵었던 호텔에서 프러포즈 이벤트를 했습니다. 그 날 많이 어설퍼서 눈치 챘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잘 속아줘서(?) 서프라이즈에 성공할 수 있었어요. 제 진심이 전달됐는지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아내의 모습에 참 행복했답니다.

Q. 결혼하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아직 결혼식 전이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매 순간을 함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벌써부터 행복합니다.

Q. 가연의 어떠한 점이 좋았는지요.
매니저님과 소통을 하며 매칭이 진행될수록 제 선호사항들이 상세히 반영되었습니다. 서로 보완이 잘 이루어졌던 것 같고, 결국은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돼서 정말 가연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Q. 미혼남녀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남겨주세요.
결혼에 대해 생각하신다면 우선 전제되어야 할 것은 당연히 이성과의 만남입니다. 각자의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성을 만날 기회가 많이 없다면 가연을 통해 차근차근 만나보는 것도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저희처럼 서로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까지 한다면 최고이지 않을까요.

Q. 앞으로 꿈꾸는 둘만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결혼하고 달라졌다는 말이 나오지 않게 노력해서 지금처럼 서로 사랑하고 배려 하는 결혼생활을 하고 싶어요.

Q.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배우자에게 전하고픈 말을 남겨주세요.
앞만 보고 달려오느라 고생 많았지? 이제는 내가 편안하고 든든한 안식처가 될 테니까 우리 영원히 함께하자. 사랑해^^
  • 1:1상담
  • 문자상담
  • 전화상담

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업체, 결혼정보, 성혼책임제도, 초혼, 재혼, 맞선,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순위, 표준약관, 가입비, 무료상담신청, 러브테스트, 결혼정보회사등급, 결혼정보회사추천, 재혼정보회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업체순위, 중매결혼, 대학생미팅,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업체비용, 직장인미팅, 결혼상대자, 중매, 단체미팅, 커플매니저, 결정사, 돌싱연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결혼상담소, 기독교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업체등급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맞선사이트, 노블레스결혼, 소개팅업체, 기독교결혼정보회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