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겨울+겨울=봄

성혼스토리 썸네일이미지
Q. 두 분이 처음 만난 날 첫인상이나 느낌은 어떠셨나요??
남편이 인상이 무척 따뜻해서 긴장도 풀리고 금방 편안해졌습니다.
남편이 얘기할 때 창문에 손가락으로 그림도 그려가며 차분하게 설명해 줘서 이야기 속에 푹 빠지기도 하고, 프로필을 보며 궁금했었던 것도 다 물어볼 수 있었어요.
처음 만난 날에 차를 마시고 나서 같이 저녁도 먹고 볼링도 칠 만큼 편안했답니다~^^

Q. 만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말해주세요.
작년 가을에 여의도 불꽃 축제에 갔었는데요.
그 날 축제엔 즉흥적으로 간 것이었는데 자리 잡기 힘들고 화장실 가는 것도 어렵고, 한 번 나가면 다시 찾아오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었어요. 그렇게 수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저희 부부는 손을 꼭 잡고 폭죽 구경을 실컷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여의나루역을 빠져 나와 까치산역까지 갔는데 ‘사람이 이렇게 많고 혼잡하지만 우리가 척척 정말 잘 맞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Q. 서로의 닮은 점과, 서로의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부분들은 무엇인가요?
처음 만났을 때 서로 좋아하는 음식이 비슷해 닮았다고 생각했어요.
남편은 고기를 선호하고 저는 식감이 있는 야채나 과일을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둘 다 밀가루 음식을 잘 먹지 못해요~ 처음 4개월까지 남편은 제가 남편과 똑 닮았다고 생각 했대요~
서로의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부분이라면 인상과 성격이라 말하고 싶어요. 둘 다 센 인상이 아닌데다 성격도 둥글둥글해서 순둥이 소리를 자주 듣거든요. 저희 둘 모두 부끄럼도 타고, 소심한 편인데 처음 서로의 모습을 본 순간 안심했어요.

Q. 서로의 어떤 점에 끌려 결혼을 결심하게 되셨나요?
서로의 비슷한 점에 많이 끌렸어요.
평상시 다른 사람들을 의식하는 것도 모자라서 혼자 있어도 많은 것들이 부끄러워요. 괜히 생각도 많이 하고요.
그런데 혼자 있어도 안 하던 것들을 남편과 함께라면 하게 되는 거 있죠?~ 노래 부르고 춤도 추고, 제 감정을 잘 드러낼 수 있어요. 그런 점들이 결혼을 결심하게 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Q. 프러포즈는 어떻게 받으셨나요?
저희는 소개 받고 삼일 째 되는 날에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했고, 만난 지 15개월 쯤 되었을 때 상견례를 하고 결혼준비를 했어요. 그러다보니 프러포즈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날 깜짝 프러포즈를 받았습니다.
웨딩드레스를 고르고 돌아왔는데 남편이 주차해 놓은 건물주에게 전화가 왔다면서 잠시 기다리라고 했어요. 그러고 나서 잠시 후에 다시 돌아와 저를 데리고 그 건물로 다시 들어갔어요.
따라간 곳엔 인형과 함께 꽃길이 펼쳐져 있었고 초로 밝혀진 식탁이 있었어요. 그곳에서 단둘이 멋진 식사를 하고 남편이 준비한 영상도 봤어요. 항상 바쁜 사람이었는데, 결혼준비로 더욱 바쁜 와중에 이런 준비를 하다니 정말 감동했답니다.

Q.‘결혼하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은 언제인가요?
아침에 눈을 뜨면 옆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할 때입니다~!
그래서 항상 결혼하길 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Q. 가연의 어떠한 점이 좋았는지요.
저희 부부를 만나게 해 준 것 하나만으로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서로의 존재를 알고 만날 수 있게 된 건 매니저님이 프로필과 제 이상형을 비교해보며 세세하게 살펴봤기 때문이 아닐까하고 생각합니다.

Q. 미혼남녀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남겨주세요.
돈은 항상 부족한데 기회는 더없이 부족해요. 약간의 지출로 더없이 좋은 사람을 만날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면 이런 서비스 한번쯤은 이용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로또에 당첨되기 위해서는 일단 로또를 사야 하잖아요. 금전적이든 노력과 열정을 쏟아서든 좋은 사람으로 향하는 기회를 얻길 바랍니다.

Q. 앞으로 꿈꾸는 둘만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대화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할 계획이에요. 서로가 각자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사람이란 걸 인정하고 이해하기 위해서요. 저희 부부는 서로 많이 닮았지만 다른 부분도 분명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대화를 많이 나누다보면 뒤에서 행복이 허겁지겁 따라오고 있지 않을까요?

Q.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배우자에게 전하고픈 말을 남겨주세요.
추운 겨울 호빵과 고구마가 식을까 품속으로 품듯이, 그대를 향한 이내 마음 식지 않도록 품속에 고이 간직할게요. 사랑합니다!
  • 1:1상담
  • 문자상담
  • 전화상담

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업체, 결혼정보, 성혼책임제도, 초혼, 재혼, 맞선,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순위, 표준약관, 가입비, 무료상담신청, 러브테스트, 결혼정보회사등급, 결혼정보회사추천, 재혼정보회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업체순위, 중매결혼, 대학생미팅,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업체비용, 직장인미팅, 결혼상대자, 중매, 단체미팅, 커플매니저, 결정사, 돌싱연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결혼상담소, 기독교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업체등급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맞선사이트, 노블레스결혼, 소개팅업체, 기독교결혼정보회사추천